본문 바로가기
회사 이야기/스타트업 회사

오랜만에 첫 출근이다

by DWS. 2019. 12. 22.
728x90
반응형

 취업 합격 소식을 듣고도 마음이 싱숭생숭했었는데 벌써 첫 출근이다. 올해도 취업 못하고 백수로 끝나는가 싶었는데 일단 백수탈출은 했다.

 

 그러나 수습 기간 동안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내년에 다시 백수가 될 수도 있다. 물론 정직원이 되어 계속 다닐 수도 있다.

 

 오랜 기간 회사 생활을 쉬었다가 다시 다니려니 두려움이 있다. 작은 회사라서 걱정되는 부분들도 많지만 직접 경험하고 적응하기 전에는 솔직히 쓸모없는 근심이다.

 

 입사해서 내가 업무도 잘 적응하고 자기 계발도 잘해서 회사 성장에도 도움이 되고 나도 도움이 되면 좋겠다. 이제는 큰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도전해야 하는 시기이다. 더 이상 물러날 곳도 없다.

 

 열심히 일하고 배운 것들을 앞으로 블로그에 공유할 생각이다.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지만 내가 보고 듣고 경험하면서 얻은 정보나 지식들을 공유하고 싶다.

 

 그렇게 기록을 하면 언젠가 내가 다시 되돌아볼 때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.

728x90
반응형